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46719886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917
이 글은 4년 전 (2021/12/11) 게시물이에요
주오시는 손님중에 키크고 훈훈해보이고 스타일 깔끔해보이는 그런 사람 있으면 막 서로 그사람 어떻니 왔니 안왔니 이런 얘기 해? 

난 남익인데 전에 같이 알바하던 남자 애들은 이런얘기 많이 하던데 걔네가 특이한건가 본능인가 ㅋㅋㅋ
대표 사진
익인1
여자들도해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
특출나게 눈에띄면 말안해도 다들 알고있어 나중에 얘기나오면 아 그사람~(혹은 복장으로 기억) 남여떠나 보는눈들은 다 비슷함
4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ㅇㅎ 보통 키나 요즘은 마스크쓰니까 눈 이런거 보고 얘기 나오는거지? ㅋㅋㅋ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
ㅇㅇ 키나 그 태가 암만 코트나 그런거로 가려도 딱티나잖아 여자도 몸매좋음 그렇듯이 ㅋㅋㅋ 그런거야 목소리나 ㅋㅋ 키 매너 이런거 훈훈함이 안숨겨지짘ㅋㅋㅋ 귀신같이 다들 기억함ㅋㅋ 사바사지만 관심없는 애들은 전혀 안쓰고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당근하지 ㅋㅋㅋ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그런 사람 온 적이 없어서 모르겠다 왔었으면 얘기 했을듯?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당근함 다음타임 알바생이랑 바톤 터치할때 오늘 잘생긴사람왔다고 호들갑 떨어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알바할때는 안하는데 같이 식사같은거 하러 모이면 해ㅋㅋ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8
근데 요즘 마스크 쓰는데도 외모 얘기행? 걍 궁금해서 다들 마스크 쓰니까 눈만 보고는 잘생긴 사람이다 이렇게 말 안나오던데 갠적으롱..
4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그러게 나도 이거 궁금해 근데 마스크 써도 어느정도 분위기? 느낌?은 있으니까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9
대신 이어야할듯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0
나는 오늘 배달 많이들어왔다 집가고싶다 이얘기밖에 안해,,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1
우리는 진상손님 얘기하고 그랬는데 ㅋㅋㅋ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2
와 우리는 진짜 그런 사람 손에 꼽아서 서로 얘기해ㅌㅋㅋㅋㅋㅌㅌㅌㅌ
4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키크고 잘생겼어?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2
응응ㅋㅋㅋㅋㅋㅋ말하면 서로 다 알아 그 사람?!?!?이러면서ㅌㅋㅋㅋㅋㅋㅋㅋ
4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근데 윗댓처럼 요즘 마스크쓰고 다니는데 그냥 눈 보고 판단하는거야?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2
앉아서 먹고 가면 마스크 벗은것도 보이기도 하고 마스크 벗기전에는 보통 키나 옷입은거보고 얘기하기도 하지!
4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12에게
그렇군 ㅋㅋㅋ 그럼 막 그사람 오면 내가 주문받을거야! 이런것도 있어? ㅋㅋㅋㅋ
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2
글쓴이에게
나는 그냥 보는 재미로 다니는데 같이 일하는 알바생중에 진심 반인 친구 있어서 본인이 받고 싶다고 하더라구
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3
?한번도 그런 얘기 한 적 없어 진상손님은 얘기함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4
난 내 친구랑 알바했었는데 아까 그분 내스타일이었다 이런 얘기는 했었음 ㅋㅋㅋ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5
그런손님이.. 온적이없음
4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ㅋㅋㅋㅋㅋㅋㅋㅋㅋ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6
아까 들어온 손님 잘생겼더라!
정말? 다음에 주문 받으면 내가 갈래!!
ㅇㅋㅇㅋ
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7
우린해본적없엉..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8
우리는 너무 바빠서 손님 얼굴 볼 틈이 없음..
잘생긴 손님이고 뭐고 걍 나가줬음 좋겟어...

4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ㅋㅋㅋㅋ 무슨 알반데?
4년 전
대표 사진
익인18
서브웨이
4년 전
   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부모님 집에 사는 익들은 근장 그냥 안 받는 거야??
11:36 l 조회 1
진지하게 몽규랑 홍보랑 둘이 사귀나?
11:36 l 조회 4
얘들아 축구 하 ..
11:35 l 조회 5
인터뷰에서 잔디탓 해라 진짜ㅋㅋㅋ1
11:35 l 조회 4
피티쌤이 내 체력 60대래1
11:35 l 조회 5
멕시코 전때도 조규성 10분남기고 들어왔었나..?
11:35 l 조회 5
골 어쩌다 먹힌거야??
11:35 l 조회 12
설영우 눈 부릅뜨는거
11:35 l 조회 18
요즘 안보이네? -> 라고 선톡오면 관심이다 아니다
11:35 l 조회 3
설영우 ㅋㅋ ㅠ
11:35 l 조회 18
김민재 이름 헷갈린거아님? 정신없어서 실수로 부른거 아님?2
11:35 l 조회 21
20대중반되니까 갑자기 연애하고싶음
11:35 l 조회 13
걍 수영해서 한국와라
11:35 l 조회 7
남들 점심시간에 밥 먹으려고나오는데 캐리어 끌고 여행가는 나 2
11:35 l 조회 6
2등으로 얼레벌레 올라가도 캐나다한테 지겠지1
11:35 l 조회 4
규성오빠 얼굴이나 봐야겠당
11:35 l 조회 7
우리 지면 경우의수 뭐더라?1
11:35 l 조회 11
규성아 해딩골 해줘
11:35 l 조회 6
규성띠니 한건하자
11:35 l 조회 4
설영우를빼라고1
11:35 l 조회 16


12345678910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11:36